BLOG main image
for our next (37)
Dev (32)
Mac (1)
Windows (2)
FreeTalk (1)
Shell (1)
Private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 7. 19. 14:44
자신이 만든 activity 를 main 으로 사용하기 위한 작업.

1. Unity\Editor\Data\PlaybackEngines\androidplayer\src\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java 파일 의 내용을 자신이 사용할 메인 activity 에 복사한다. (unity 엔진 구동을 위한 내용이 들어있다.)
ex) CustomUnityPlayerActivity.java <- UnityPlayerActivity.java 내용 복사
: full name : 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

2. 새로 만든 activity 를 jar 로 묶은 다음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복사하고
2. 새로 만든 activity 의 컴파일이 완료되면 컴파일된 *.class 파일을 jar 로 묶은 다음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복사하고.
ex) bin 폴더에 컴파일이 된다면 : bin/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class
: /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class 를 CustomUnityPlayerActivier.jar 로 묶는다.

3. AndroidManifest.xml 의 내용 변경.(이것은 PlayerSetting 에서 셋팅하고 나서 build 를 한번 하면 /프로젝트폴더/Temp/ 폴더 아래에 StagingArea 폴더가 생기는데 그 밑에 보면 PlayerSetting 에서  셋팅한 내용이 적용된 AndroidManifest.xml 을 가져올수 있다.
내용을 복사해서 /Assets/Plugins/Android/AndroidManifest.xml 을 새로 만든후 이 파일에서
        <activity android:name="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configChanges="keyboardHidden|orientation">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activity>

위와 같이 수정하고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3번에서 새로 만든 AndroidManifest.xml 을 넣어 놓으면 자신이 만든 activity 를 메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