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7. 19. 14:44
자신이 만든 activity 를 main 으로 사용하기 위한 작업.
1. Unity\Editor\Data\PlaybackEngines\androidplayer\src\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java 파일 의 내용을 자신이 사용할 메인 activity 에 복사한다. (unity 엔진 구동을 위한 내용이 들어있다.)
ex) CustomUnityPlayerActivity.java <- UnityPlayerActivity.java 내용 복사
: full name : 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
2. 새로 만든 activity 를 jar 로 묶은 다음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복사하고
2. 새로 만든 activity 의 컴파일이 완료되면 컴파일된 *.class 파일을 jar 로 묶은 다음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복사하고.
ex) bin 폴더에 컴파일이 된다면 : bin/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class
: /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class 를 CustomUnityPlayerActivier.jar 로 묶는다.
3. AndroidManifest.xml 의 내용 변경.(이것은 PlayerSetting 에서 셋팅하고 나서 build 를 한번 하면 /프로젝트폴더/Temp/ 폴더 아래에 StagingArea 폴더가 생기는데 그 밑에 보면 PlayerSetting 에서 셋팅한 내용이 적용된 AndroidManifest.xml 을 가져올수 있다.
내용을 복사해서 /Assets/Plugins/Android/AndroidManifest.xml 을 새로 만든후 이 파일에서
<activity android:name="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configChanges="keyboardHidden|orientation">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activity>
위와 같이 수정하고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3번에서 새로 만든 AndroidManifest.xml 을 넣어 놓으면 자신이 만든 activity 를 메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
1. Unity\Editor\Data\PlaybackEngines\androidplayer\src\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java 파일 의 내용을 자신이 사용할 메인 activity 에 복사한다. (unity 엔진 구동을 위한 내용이 들어있다.)
ex) CustomUnityPlayerActivity.java <- UnityPlayerActivity.java 내용 복사
: full name : 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
2. 새로 만든 activity 를 jar 로 묶은 다음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복사하고
2. 새로 만든 activity 의 컴파일이 완료되면 컴파일된 *.class 파일을 jar 로 묶은 다음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복사하고.
ex) bin 폴더에 컴파일이 된다면 : bin/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class
: /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class 를 CustomUnityPlayerActivier.jar 로 묶는다.
3. AndroidManifest.xml 의 내용 변경.(이것은 PlayerSetting 에서 셋팅하고 나서 build 를 한번 하면 /프로젝트폴더/Temp/ 폴더 아래에 StagingArea 폴더가 생기는데 그 밑에 보면 PlayerSetting 에서 셋팅한 내용이 적용된 AndroidManifest.xml 을 가져올수 있다.
내용을 복사해서 /Assets/Plugins/Android/AndroidManifest.xml 을 새로 만든후 이 파일에서
<activity android:name="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simple.unity.CustomUnityPlayer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configChanges="keyboardHidden|orientation">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activity>
위와 같이 수정하고 /Assets/Plugins/Android/ 폴더에 3번에서 새로 만든 AndroidManifest.xml 을 넣어 놓으면 자신이 만든 activity 를 메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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