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에 해당되는 글 2건
2021. 11. 8. 15:04
IronSource, unity 2020.3.21f1 기준, android
- 리워드 광고 비디오 보기 후 이전에 광고 볼때의 화면이 나타나고 멈추어 있음
- UnityPlayerActivity resume 이 안되는것 같음
- 이것저것 다해봤지만(2019 -> 2020 업데이트등..) 안됨
- 원인은 광고 activity 가 나오기 전에 Handheld.StartActivityIndicator(); 로 인디게이터 돌려주는게 원인.
- 제거하니 문제 발생 안함.
- 광고activity 가 종료되면서 뭔가 activtiy 가 꼬이는듯.
'Dev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E/Unity: AndroidVideoMedia::VideoDecoder::Blit failed. Decode shader probably unsupported. (0) | 2021.11.06 |
---|---|
StreamingAsset 활용하기. (0) | 2012.06.18 |
Texture, Resource.... and Memory!! (1) | 2012.06.05 |
GameObject active 여부와 Coroutine / Invoke... (1) | 2012.06.05 |
Unity, Audio, and Memory (0) | 2012.01.25 |
2021. 11. 6. 21:50
Graphics Setting 의 Always included shaders 에 아래 포함
Hidden/VideoDecode
Hidden/VideoDecodeAndroid
Unity 2020.3.21f1 기준으로
Video 항목이 새로 생귐 = Always include
- Always included shaders 에 안해도 될것 같지만 귀찮아서 안해봄
batchmode 에서는 여전히 안됨
- -nographics 옵션을 뺴고 하면 잘됨.(MAC 빌드 기준)
'Dev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워드광고 보기 후 유니티 화면 멈춤 (0) | 2021.11.08 |
---|---|
StreamingAsset 활용하기. (0) | 2012.06.18 |
Texture, Resource.... and Memory!! (1) | 2012.06.05 |
GameObject active 여부와 Coroutine / Invoke... (1) | 2012.06.05 |
Unity, Audio, and Memory (0) | 2012.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