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1. 2. 16:24
OpenFeint 에서 곧 픽스된 버전을 발표하겠지만 임시로 사용.
- Unity3D -
1. OFEditorIntegration.cs 안에 OpenFeintSettingsWizzard class 를 따로 파일을 만들어 생성.
2. OpenFeint/Set Application Initialization Settings... : setting 해주시고 apply.
3.AppController+OpenFeint.mm
- 코드 수정
extern bool gDidResignActive = false; ( 이건 extern 에 initialized 했다고 경고가 뜬다.흠..)
// Give ourselves access to the OpenFeint Unity scripts via Mono.
NSString *path = [[[NSBundle mainBundle] bundlePath]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Data/Managed/Assembly-CSharp-firstpass.dll"];
4. Build 하기 전에 꼭 xcode 를 종료.(build 하면 이것저것 추가됩.)
- XCode -
5. OpenFeint source add 해주시고.
6. build -> 수많은 error 가...--;
- error fix -
7. OpenFeint/OpenFeintSettings.h code 추가.
extern const NSString* OpenFeintSettingInvertNotifications;
8. OpenFeint/api/internal/OpenFeint/OpenFeintSettings.mm code 추가
const NSString* OpenFeintSettingInvertNotifications = @"OpenFeintSettingInvertNotifications";
9. Frameworks 에 아래 framwwork 추가
GameKit.framework
AddressBook.framework
AddressBookUI.framework
== 성공 ==
ps. 수정된 unitypackage 첨부.(7, 8 번만 수동으로 해주면 됨)
- Unity3D -
1. OFEditorIntegration.cs 안에 OpenFeintSettingsWizzard class 를 따로 파일을 만들어 생성.
2. OpenFeint/Set Application Initialization Settings... : setting 해주시고 apply.
3.AppController+OpenFeint.mm
- 코드 수정
extern bool gDidResignActive = false; ( 이건 extern 에 initialized 했다고 경고가 뜬다.흠..)
// Give ourselves access to the OpenFeint Unity scripts via Mono.
NSString *path = [[[NSBundle mainBundle] bundlePath]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Data/Managed/Assembly-CSharp-firstpass.dll"];
4. Build 하기 전에 꼭 xcode 를 종료.(build 하면 이것저것 추가됩.)
- XCode -
5. OpenFeint source add 해주시고.
6. build -> 수많은 error 가...--;
- error fix -
7. OpenFeint/OpenFeintSettings.h code 추가.
extern const NSString* OpenFeintSettingInvertNotifications;
8. OpenFeint/api/internal/OpenFeint/OpenFeintSettings.mm code 추가
const NSString* OpenFeintSettingInvertNotifications = @"OpenFeintSettingInvertNotifications";
9. Frameworks 에 아래 framwwork 추가
GameKit.framework
AddressBook.framework
AddressBookUI.framework
== 성공 ==
ps. 수정된 unitypackage 첨부.(7, 8 번만 수동으로 해주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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