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4. 01:26
[Dev/iOS]
// 파일의 존재 유무를 검사한다.
NSFileManager *fileManager = [NSFileManager defaultManager];
NSURL *storeURL = [[self applicationDocumentsDirectory] URLByAppendingPathComponent:@"BountyHunter.sqlite"];
// 파일 존재 유무에 따라 없으면 복사하고 있으면 복사하지 않는다.
BOOL dbExists = [fileManager fileExistsAtPath:[storeURL path]];
if ( !dbExists )
{
// 파일이 없는 경우.
NSString *defaultDBPath = [[[NSBundle mainBundle] resourcePath] stringByAppendingPathComponent:@"BountyHunter.sqlite"];
NSError *error = nil;
BOOL success = [fileManager copyItemAtPath:defaultDBPath toPath:[storeURL path] error:&error];
if ( !success )
NSAssert1(0, @"Failed to create writable database file with message '%@'", [error localizedDescription]);
}
Copyright: http://teddevtalk.blogger.com 이 글은 저작자의 허락 없이 변경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인용할 수 없습니다. 인용시 출처와 링크를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Dev >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FBundleVersion (1) | 2021.12.14 |
---|---|
iOS Model 정보! (0) | 2012.05.10 |
In App Purchase : invalidProductIdentifiers (1) | 2011.01.14 |
App 안에 Store Link 달기 (0) | 2011.01.10 |
[Xcode] Build and Archive (1) | 2010.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