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for our next (37)
Dev (32)
Mac (1)
Windows (2)
FreeTalk (1)
Shell (1)
Private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 7. 27. 14:19
Eclipse 에서 Android Library 로 다른 프로젝트 추가해서 사용할 경우
Eclipse 에서 생성한 R.java 와 unity 에서 생성한 R.java 의 id 들이 틀려서 리소스들이 꼬인다..

이럴땐 http://limchaeng.tistory.com/24 에서 merge 한 resource 들을 가지고
Ant 에서 수동으로 R.java(패키지별로) 만들고 그걸 이용해서 Ant 에서 compile 한후 jar 로 묶고
unity 에서 사용하면 된다.

*R.java 만든는 Ant code
<property name="aapt" location="${sdk.dir}/platforms/${target}/tools/aapt.exe" />
<target name="build-aapt" depends="copy-resource">
        <exec executable="${aapt}" failonerror="true">
            <arg value="package" />
            <arg value="-m" />
            <arg value="-J" />
            <arg value="${output.gen.absolute.dir}" />
            <arg value="-M" />
            <arg value="AndroidManifest.xml" />
            <arg value="-S" />
            <arg value="${unity3dresource.absolute.dir}" />
            <arg value="-I" />
            <arg value="${android-jar}" />
        </exec>
</target>

*compile code
    <target name="build-class" depends="build-aapt" >
        <echo>Build Classes</echo>
        <javac target="1.6" extdirs=""
                destdir="${output.classes.absolute.dir}"
                bootclasspathref="android.target.classpath"
                includeantruntime="false">
            <src path="${output.gen.absolute.dir}" />
            <src path="${source.absolute.dir}" />
            <!-- 링크된 라이브러리들의 소스도 컴파일해준다. -->
            <src path="${android.library.reference.1}/src" />
            <src path="${android.library.reference.2}/src" />
            <src path="${android.library.reference.3}/src" />
            <classpath>
                <fileset dir="${external.libs.absolute.dir}" includes="*.jar" />
                <fileset dir="${twitter.libs.absolute.dir}" includes="*.jar" />
                <!-- ************************************************** -->
                <!-- 여기에 외부 라이브러리들을 넣어준다. -->
                <fileset dir="${unity3dlibrary.absolute.dir}" includes="*.jar" />
                <!-- ************************************************** -->
            </classpath>
        </javac>
    </target>